본문 바로가기

이드치연구소

나는 어떤 맘일까?

2018424, 구로구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 4주동안 진행된 부모대상의 부모심리극 '나는 어떤 맘(MOM)일까?' 마무리 지음. 함께 하신 어머니들의 이야기를 좀 더 많이 듣고 싶다.

 

이번 심리극은 인생태도, 나 전달법 잘 써먹기, 가족의사소통유형, 가족조각기법이라는 각각의 주제로 진행되었다. 나는 이 주제와 관련된 정보와 사례를 접한 학부모들의 생각과 느낌을 심리극으로 다루었지, 주제가 있는 심리극을 진행한 것은 아니었다. 나는 충분한 사전논의 없이 주제가 있는 심리극을 진행하지 않는다.

 

함께 해주신 이드치연구소 활동가 김윤미(4월 3일), 유안진(4월 10일), 박정인(4월 17일), 오재혁(4월 24일) 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