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에서~

금요일과 토요일.

금요일, 낮병원 외출 프로그램 덕분에

오랜만에 남산에 다녀왔다.

그 건물은 여전히 그곳에 있었고,

그 때의 그 설레임도 여전히 그 곳에 함께 남아있었다.

토요일, 피곤한 몸을 이끌고 귀가하던 중

갑자기 비디오 대여점에 들리고 싶었다.

그리고 무심코 비디오대여점에 들어서자마자

먼지묻은 '사토라레'를 한눈에 발견했다.

동시에 개봉했었던 '러브액츄얼리'를보자고 하면

왠지 속이 보일 것 같아서 용기내지 못했던후회 때문에

그 대신 선택했던 사토라레가 재미없었다고 생각하려고 했지만,

다시 본 사토라레는 극장에서 봤을 때와 마찬가지로재미있었다.

극장에서 사토라레를봤을 때그 순간 나도 주인공처럼 사토라레이길 바랬었다.

극장에 있는모든 사람들이지금의 내 마음을 알아주길 원했고

곧바로 내 마음이 들켰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기에...

나는 공과 사를 구분할 줄 아는 사람이다.

그래서저자는 저자이고 사람은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