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기

2014년 홋카이도 여행-다섯번째날-삿포로-호쿠토세이, 빅이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스마트폰에서 보시면 누워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특정 카메라에서 찍은 사진에서 이런 현상이 있는데

그 사진을 클릭하시거나, PC버전으로 보시면 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숙소를 나와 점심식사를 위해 오도리 거리를 지나
호쿠토세이를 찾아갔다.

 

원래는 호쿠토세이를 방문할 계획이 없었는데,
아사히카와에서 먹은 라면의 충격을 완화시킬만한
새로운 맛집을 찾던 눈에 띄어 찾아가기로 했다.

 

삿포로 에키마에 거리를 따라가다가
타누키코지(狸小路)에 있다는 것만 파악하고
인터넷으로 길을 찾아보기로 했는데
하필이면 이때 인터넷이 접속되지 않았다.
어쩌다 접속되어도 금방 끊어지네...

평소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아 불만이었는데,

아사히카와에서 출발할 때도 인터넷이 안되더니
왜 삿포로 시내 한복판에서 인터넷이 안되는가?

형편없는 인터넷 품질 때문에 KT에 분노를 느꼈고

다시는 KT 로밍서비스를 신청하지 않기로 했다.

 

인터넷이 되지 않는 스마트폰을 가끔 들여다보며
주위를 살펴보며 호쿠토세이를 찾다가
인근 빌딩의 와이파이를 이용해 간신히 찾아갔다.

 

'타누키코지 5번째 길'이나,

'타누키코지 5번 센터빌딩'을 찾아보면

센터빌딩 1층 뒷편에 호쿠토세이가 있다

(첨부한 약도 참고~).

 

오후 2시에 방문한 덕에 여유있게 식사했다.
내가 주문한 것은 '인기 넘버원'이었는데
내 입맛에 딱 맞았고 푸짐해서 좋았다.
특히 내가 본 것 중 최고 두께의 베이컨이었다.

 

호쿠토세이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덕분에
인터넷 불통에 대한 분노가 많이 가라 앉았다.

길을 헤메며 우연히 본 빅이슈 가판대에 들려
최신 빅이슈를 한권 구입해 숙소로 돌아왔다.

앗! 다시 검색해보니 호쿠토세이 할인쿠폰이!
다음에 방문할 때는 쿠폰을 활용해보자~

(크롬 브라우저의 번역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http://www.hotpepper.jp/strJ000739332/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