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에서~

고객을 겁주는 텔레마케팅

 

 

 

 

전화를 받으니 내가 자동차보험회사 우수고객으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고객님이 아무리 안전운전/방어운전을 해도

예측할 수 없는 불의의 사고로 형사고발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럴 때 드는 비용부담을 처리해주는 보험제품을 소개하겠다고 한다.

 

곧바로 녹음에 동의하라고 해서,

전화하자마자 '불의의 사고'와 '형사고발'이라는 말로 사람을 겁주면서

보험가입을 유도하는 것에 항의했다.

 

마케팅을 왜 이런 식으로 하는지...

 

 

** 책홍보를 겸해 절판된 지경주의 연극치료 워크북 표지 사진을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