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기

제주도 여행 2

 

 

 

 

 

 

 

 

 

 

 

 

 

 

 

 

 

 

 

 

 

 

 

 

 

 

 

 

 

 

 

 

 

 

 

 

 

 

 

 

2013년 10월 2일.

숙소에서 좀 쉬었다가 동복리 해녀촌에 방문해 회국수와 고등어구이를 맛보았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해 다른 음식도 맛보고 싶다!

 

만장굴을 둘러보고 성산일출봉에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 멀리서 사진만 찍고 왔다.

카페 서연의 집을 잠시 구경했는데, 사람은 많고 카페는 작아서 다음에는 방문할 일이 없을 것 같다.

(생각해보면 카페 서연의 집을 방문한 것 보다는

민폐를 끼칠까봐 카페에서 조금 떨어진 동네 공공 주차장에 차를 두고 걸었던 것이

한가로운 마을의 올레를 체험하는 기회도 되었고 동네 강아지와 교류를 나눌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마지막으로 쇠소깍을 둘러본 뒤 숙소가 있는 애월로 돌아와 저녁식사를 했다.

 

저녁식사 후 광명시 정신건강증진센터 가족캠프에 초대받아,

제주공룡랜드 근처에 있는 네이쳐피아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2시간동안

가족간 의사소통향상을 위한 강의와 연극적인 방법을 활용한 대화연습 실시함.
(제주도 여행와서 워크샵도 하고 강의와 실습도 하다니!
)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공항에 6시 30분쯤 도착해 수속마치고

김포공항에 도착 후 곧바로 신촌으로 출근했다.

 

여행기간은 10월 1일부터 4일까지였지만,

실질적으로 제주도를 둘러본 것은 2일, 3일 뿐이었다.

다음에 가게되면 보다 알찬 준비가 가능할 듯!

잘 다녀와서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