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그리고 공부

어떤 시선과 마주하기

 

 

 

 

 

 

 

 

 

2014년 7월 9일 저녁 7시,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에서

'어떤 시선과 마주하기'라는 제목으로 영화 '어떤 시선' 관람함.

나는 이 행사에서 진행을 맡았다.

 

2시간 이내에 영화를 보고(총 세가지 에피소드 중에서 두가지 - 두한에게, 얼음강 - 만 상영함),

인권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토론하는데 시간적 제약이 있었다.

하지만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점,

치맥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었다는 점,

인권에 대해 생각해보고 토론해 볼 이슈가 제공되었다는 점,

인권에 대한 이론적인 점에 대해 함께 공유할 수 있었다는 것에 긍정적인 의미를 두고 싶다.

하반기에는 좀 더 보완되리라 믿는다!!

 

함께 해주신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회원위원회 여러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이지선팀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모든 사진은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sasw.or.kr/zbxe/briefing/36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