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담&강의

함께하는 우리





연극치료? 사회극? 역할극? (치료)레크레이션?
내가 행한 것을 어떻게 분류할 수 있을지 잠시 고민했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은 여러가지가 결합된 연극적인 방법...
나를 추천하신 원혜연 선생님 덕분에,
단장님을 비롯한 지원단 선생님들 덕분에,
보조진행자로 참여해준 이영훈 선생님 덕분에,
안부인사를 전해주고 가셨다는 공동모금회 차미예 선생님 덕분에,
또 예전 행사에서 뵈었다며 인사해주신 사회복지사 선생님 덕분에,
내 이름을 들은 적이 있다며 인사해주신 사회복지사 선생님 덕분에,
그리고 함께 참여해주신 멋진 사회복지사 선생님들 덕분에
무사히 진행했고 즐거운 마음으로 귀가할 수 있었다.

내가 하는 일이 사회복지사의 burn out 감소와 예방에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